BTS 맥너겟, 이베이서 1억 원에 낙찰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BTS)과 손을 잡고 BTS 세트 메뉴를 내놓은 가운데 이 메뉴에 포함된 치킨 맥너겟 한 조각이 인터넷 경매를 통해 무려 99997달러가 넘는 가격에 낙찰됐다.

이 맥너겟은 세계적인 인기를 끈 모바일 게임 '어몽 어스'(Among Us)에 등장하는 캐릭터 모양과 닮았다는 이유로 인터넷 경매 사이트 이베이에 올라왔는데 생각지도 못한 열기 속에 거액의 낙찰가를 기록했다.

미국 유타주의 22살 이베이 회원 폴리즈나는 BTS 세트 메뉴에서 '어몽 어스캐릭터를 닮은 맥너겟을 발견했다면서 지난달 28일 99센트 가격으로 이 맥너겟을 경매 리스트에 올렸다.

이 경매에는 한동안 입찰자가 없었으나 이틀 뒤 누군가가 14869.69달러에 입찰을 시작하면서 경매에 불이 붙었다입찰가는 지난 2일 5만 달러를 넘었고 마감일이 되자 시초가의 10만 배에 달하는 가격에 낙찰됐다.

미국 IT매체 씨넷은 "이번 경매는 '어몽 어스'와 BTS 팬들에게 완벽한 선물일 수 있지만세상에서 가장 기이한 충동구매일 수 있다"고 촌평했다.

한편, BTS 맥너겟 경매 열기가 입소문이 나자 이베이에는 현재 '어몽 어스캐릭터를 닮았다고 주장하는 다른 맥너겟들도 경매에 부쳐졌고 BTS 세트 메뉴의 포장지와 소스탄산음료 컵 등도 경매 리스트에 올라왔다.

— Click Here to get More News

Shar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