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anslate Icon Select Language: Korean flag in circle American flag in circle
Washington
Seoul
英 해리왕자 폭로 후 호감도 내려가…“왕실 타격은 적어

영국 해리 왕자의 자서전 내용이 공개된 뒤 호감 여론이 역대 가장 낮은 수준으로 내려갔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영국 온라인 여론조사업체 유고브는 해리 왕자에 관한 긍정적인 의견이 26%로 한 달 전보다 7%포인트 떨어지면서 2011년 조사 이래 최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번 조사는 해리 왕자 자서전 '스페어' 내용이 4일 보도된 후인 5∼6일에 이뤄졌으며, 대상은 전국 성인 남녀 1천693명이다.

해리 왕자에 관한 부정적 평가는 59%에서 64%로 상승했다.유고브는 젊은 영국인들 사이에서도 부정적인 의견이 늘어나면서 지금은 긍정-부정이 각각 41%로 같다고 말했다. 찰스 3세와 미들턴 왕세자빈, 해리 왕자의 부인 메건 마클의 인기는 큰 차이가 없지만, 해리 왕자가 집중적으로 공격한 형 윌리엄 왕세자는 다소 영향을 받았다.

윌리엄 왕세자에 관한 긍정 시각은 77%에서 69%로 낮아지고 부정적 의견은 15%에서 20%로 올라갔다.왕실에 관한 긍정 의견은 60%에서 54%로 내려갔지만, 부정적 의견은 30%에서 35%로 올라갔다.

— Click Here to get More News

Shar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