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anslate Icon Select Language: Korean flag in circle American flag in circle
Washington
Seoul
젤렌스키, 바이든 “연내 종전합의 결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20일 대국민 TV연설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미국으로부터 러시아의 침략을 종식시키기 위한 결의를 봤다’고 말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규칙, 인간성, 예측가능성에 바탕을 둔 세계 질서의 미래가 바로 지금 여기 우크라이나에서 결정되고 있다”며, 올해 안으로 러시아의 침략을 종식시키기 위해 국방과 기타 분야에서 어떤 것이 필요한지는 잘 알려져 있으며 우크라이나의 협력국가들도 이를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필요한 것은 결의뿐이다”라며 “그러한 결의를 바이든 대통령과 미합중국으로부터 봤다”고 말했다.이번 미국과 우크라이나 정상회담은 미국 대통령의 전쟁 국가 방문이라는 행보를 통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변함없는 지지와 지원을 재확인하는 동시에 러시아에 경고를 보내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해 2월 24일 러시아의 침공을 받은 우크라이나를 직접 찾은 것은 대통령 취임 이후 이번이 처음이며, 바이든이 대통령 취임 후 전쟁지역을 방문한 것도 처음이다.

— Click Here to get More News

Shar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