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anslate Icon Select Language: Korean flag in circle American flag in circle
Washington
Seoul
뉴욕 JFK공항, 전기패널로 인한 화재… 여객기 무더기 회항 사태

미국 뉴욕의 존 F.케네디 국제 공항에서 화재가 발생해  대한항공   여객기 등이 무더기로 회항했다.

16일 뉴욕시와 뉴저지 항만청은 존 F.케네디 국제 공항 1터미널에서 전기 패널 고장으로 인한 화재가 발생해 비행이 중단되고 있다고 밝혔다. 항만청은 "화재로 운항에 영향을 받는 항공편을 수용하기 위해 현재 뉴욕의 다른 터미널을 사용중"이라며 탑승객들에게 각 항공사들의 항공편 상태를 확인하라고 설명했다.

이날 화재로 16일 저녁 8시20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뉴욕으로 향하던   대한항공   KE085편이 존 F.케네디 국제 공항에 착륙하지 못하고 인천공항으로 회항했다. 한편, 이 사고로 오늘 오전 10시 출발 예정이던 인천발 뉴욕행   대한항공   KE081편이 결항됐다.

같은날 오전 9시40분 출발 예정이던   아시아나항공   여객기 OZ222편도 결항됐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뉴욕공항 화재에 대응할 비상 컨트롤타워를 가동해 결항편에 대한 대체편 투입을 검토중이며, 탑승객 수송 방안 등을 수립하고 있다"고 밝혔다.

— Click Here to get More News

Shar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