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anslate Icon Select Language: Korean flag in circle American flag in circle
Washington
Seoul
개그맨 서세원 캄보디아 병원서 갑작스런 사망

오늘 사망 사실이 알려진 서세원 씨는 특별한 지병이 없이 건강했으며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고 현지 교민들이 전했다.

서세원 씨를 잘 알고 지내온 한 교민은 KBS와의 통화에서 그가 평소 큰 지병 없이 건강했으며 교민사회가 갑작스러운 사망에 크게 놀랐다고 말했다. 또 다른 교민도 서 씨가 열흘쯤 한국 식당에서 부인, 딸과 함께 식사를 했으며, 지인들과 식당 밖에서 담배를 피우고 농담을 주고 받을 만큼 건강해 보였다고 전했다.

서세원 씨는 캄보디아 프놈펜의 한 병원에서 오늘(20일)낮 수액 주사를 맞고 얼마 뒤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서 씨는 한인이 운영해온 해당 병원과 동업을 추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96년부터 6년간 KBS의 '서세원쇼'를 진행하는 등 개그맨과 방송 진행자로 큰 인기를 누려온 서 씨는 2014년 당시 아내 서정희 씨를 폭행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기소돼 실형을 선고받기도 했다. 이후 연예계를 떠나 캄보디아 프놈펜에 정착한 서세원 씨는 현지TV 경영권 인수를 시도하거나, 부동산 개발사업을 추진하면서 재기를 노려왔다.

— Click Here to get More News

Share
Share